본문 바로가기
광고/매일매일 공부

200619_광고 공부 업데이트

by 광고하는 원사원 2020. 6. 19.
반응형

맨날 야근이야~~~~~맨날 ㅇ ㅑ 근이야~~~

 

안 ㅣ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글 좀 쓰자고~! 맨날 야근이라

아침에 일찍와도 계속 일하네,,, ㅜㅠ

 


설화수 | 롯데 | 홈핏 | 피코크 밀키트 |

켈로그 파맛 | 네이버 오디오 클립


 

설화수 : 종합편

 

00 설화수 : 종합편

 

트위터를 통해서 먼저보게 되었던 광고

클래식을 활용한 아이디어가 딱 필요했는데,

정경화 님과 콜라보 한 모습에 찾아보게 되었다.

 

-종합편은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 님 

모델 송경화 님

배우 이정은 님

가수 황소윤 님이 

다같이 나와서 테스티모니얼 형식의 느낌을 주는

광고인 것 같다.

 

 

컬러와 흑백의 장면들이 교차 편집된다.

 

설화수 #아름다움이 자란다.

 

가끔 스스로에게 물어봐요

 

20대의 아름다움을 위해 돌아갈 수 있다면

다시 가고 싶을까?

 

스무 살의 아름다움은 

지금의 아름다움보다 나은 걸까?

나이를 먹는다는 건 진짜

아름다움으로부터 멀어지는 일인 걸까요?

 

 

난 안 돌아갈래

왜냐하면

젊음이 아름다움을 대표할 수 없잖아요

저는 나이 드는 게 설레는 일이면 좋겠어요

10년 15년 전의 이정은보다

더 많은 걸 표현할 수 있으니깐

지금이 더 아름답다고 생각해요

 

당신이 몇 살이든

무엇을 하든

지금의 당신이 가장

아름답다는 믿음은 언제나 옳다

 

#아름다움은 자란다.

 

 

https://www.youtube.com/watch?v=5erhr7Mi2lU

 

 

종합편도 너무 좋지만 개인적으로 정경화 님 편은 따로 

봐도 좋은 것 같다.

 

 

https://www.youtube.com/watch?v=Lmrgxb3pfD4

 


 

롯데 : #마음방역챌린지[기발한 홈트레이닝]편

 

01 롯데 : #마음방역챌린지[기발한 홈트레이닝]편

 

코로나 19로 자신만의 마음을 정리하는 법, 방역하는 법

에 대해서 소개해달라는

롯데의 #마음방역챌린지

 

회사를 퇴근하고 주변의 핫플을 걸어간다든지

#걸어서 우리 집까지

 

집에서 아이와 대파를 키우는

#대파키우기 

 

같은 것들은 충분히 이해가 가는데 약간

아래의 홈트 방법은 좀 개인적으로는 

충격 먹었다 ㅋ큐ㅠ 

 

위생이,,,,

 


 

홈핏 : 당신이 편한 시간에 찾아가는 홈핏_남자편

 

02 홈핏 : 당신이 편한 시간에 찾아가는 홈핏_남자 편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홈트레이닝이 사람들에게

꽤 주목을 받고 있다는 기사를 봤다. 

 

또, 아침에 핸드폰으로 본거라 찾아지진

않는데 미국의 홈트를 하는 서비스가

대박 쳤다는 얘기는 들었다. 

 

 

광고는 아이디어 없이 

헬스장 가지 마세요

당신이 편한 집에서 하세요를

그대로 전달하고 있다.

 

 

홈핏 가격을 찾아보니 생각보다 비싸네!

1회 체험에 39,000원

 

 

사실 나한테는 마이다노가 좀 더 친숙해서 

이번 기회에 들어가 봤다. 

 

가격 측면에서는 훨씬 싸네 

 


 

 

피코크 밀키트 : 고수의 맛집편

 

03 피코크 밀키트 : 고수의 맛집 편

 

역시 요즘 밀키트 사업이 엄청나게 

크게 확장되고 있다고 하더니 발 빠르게 또 

광고가 나왔다. 

 

기존의 밀키트 피코크에서 맛집과 

콜라보한 제품이 나온 것 같다.

 

재밌었던 건 계속 가로로 이어지는 방향성이

재밌었다. 

 

삼결살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펴고
면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https://www.youtube.com/watch?v=3dnRHZWJtf4

 


 

 

켈로그 신제품 시식단 : teaser편

 

04 켈로그 신제품 시식단 : teaser 편

 

미안~미안~해라는 노래와 함께

첵스에 떨어지는 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4년에 '첵스 나라 대통령 선거 이벤트'를 할 때 

사람들이 장난으로 파맛 '차카'가 압도적으로 1위를

찍어줬음에도 불구하고 체키가 됐다.

 

그래서 이를 활용해 화자시키기 위해서

파맛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naPvWJyGrjE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0061840001

 

농심켈로그 '첵스 파맛' 한정 판매

농심켈로그 '첵스 파맛' 한정 판매, 김보라 기자, 경제

www.hankyung.com

 


 

네이버 오디오클립 : 오디오 시네마_두근두근두근거려편

05 네이버 오디오 클립 : 오디오 시네마_두근두근 두근거려 편

 

 

역시 책을 읽어주는 서비스가 활발하게 

팔리는 것 같다.

 

두근두근두근거려 편은 엑소 찬열 님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것 같다. 

 

스토리라인은 이렇다고 한다.

 

아 이거 설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일권 님 웹툰 두근두근 두근거려인가? 

와 이거 진짜 재밌는데 목소리로만 표현이 되나 싶다.

 

 

최근에 김혜수 님이 광고한 

윌라 오디오북도 그렇고..

 

윌라 가격표 

책을 읽어주는 오디오 서비스들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 오디오 시네마_남과 여편

 

오디오 시네마 _남과 여편에서는

배우 강소라 님 김동욱 님이 열연을 하는

광고가 나온다. 

 

 

공유의 베드타임 스토리도 그렇고 네이버가

확실히 빅모델을 많이 쓰고

공격적이라는 걸 느끼고 있다.

 

 

 

https://audioclip.naver.com/

 

네이버 오디오클립

즐거움이 들린다, 오디오클립! 당신을 위한 특별한 오디오 콘텐츠를 만나 보세요.

audioclip.naver.com

 

 

반응형

'광고 > 매일매일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626_ 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6.26
200622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6.22
200616_ 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6.16
200615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6.15
200611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6.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