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매일매일 공부

200708_광고 공부 업데이트

by 광고하는 원사원 2020. 7. 8.
반응형

우ㅏㅏㅏㅏ오ㅗㅘㅏ아ㅏ 이상해

 

진짜 이상하다 시간이 너무 잘간다우아아앙

일이 많아서 그런ㄱㅓㄴ가...

 


반도 | 셀토스 2021 | 삼성 인덕선 더 플레이트 |

마이셰프 | 2XU


 

반도 : 전 세계가 기다린 액션 블록버스터편

 

00 반도 : 전 세계가 기다린 액션 블록버스터편

 

부산행 영화 이후에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영화 반도

개봉일은 7월 15일 

 

사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얼마나 흥행할지는

잘 모르겠다.

 

 

https://www.youtube.com/watch?v=h2Q5ZFAXhKk

 

 


 

 

셀토스 2021

 

01 셀토스 : 디지털_후라이팬편 (6초범퍼)

 

계란을 쳤더니 
후라이팬이 깨진다.

 

보통 계란이 깨질 거야라고 상상하는

상식처럼

소형 SUV의 상식을 깨는 셀토스 2021을 

전달하고자 했던 것 같다. 

 

 

셀토스 : 디지털_안전의 Class편
계란이 굴러오다가 딱 멈춰선다.
셀토스의 전방 충돌 방지 보조를 보여주려고
타이포도 되게 감각적으로 들어갔다.

 

 

-1.6 터보엔진 | 최고출력 177ps (가솔린기준)

-BCA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옵션)

-후석 승객 알림 기본 적용



https://www.youtube.com/watch?v=h_zIOCSWaWk

 

 

셀토스 : 디지털_바닥편

 

편수가 상당히 많은데 편마다 재밌는 포인트들이 많아서

넘어갈 수가 없네

 

 


 

 

삼성 인덕션 더플레이트 : 키즈 패밀리편

 

02 삼성 인덕션 더플레이트 : 키즈 패밀리편

 

삼성 인덕션 더 플레이트를

인더플~하세요라고 연결. 나레이션을 성시경 님이

맡아주셨다. 

 

사실 움직일 수 있고 디자인도 예쁜 

인덕션 제품자체가 신기해서

재밌게 봤던 것 같다.

 

 

[카피]

오늘, 밖에서 맛날까요?

세상 가장 가까운 

우리만의 홈캠핑

 

어때요?

마음까지 활짝 열고

은은하게 솔솔솔

기분까지 녹네요 녹아.

부드럽게 추억을 크게 펼치고

 

아이와 함께 만드는 요리로

가족의 행복을 이어주니까

 

그것도 안전하게

지금 여기

당신의 맛있는 순간이 

끊기지 않도록

인더플하세요.

 

우리의 첫 인덕션

삼성 인더플 

 

오,,, 그래서 가격은 얼마나 되는거지

하고 한번 찾아보니

 

 

-판매가는 510,000원

-삼성닷컴 회원가 기준 490,000원

 

 

 

삼성 인덕션 더플레이트 : 밀레니얼 싱글편

오늘, 근사한 곳에서 맛날까요

예약해둔 나만의 시간 (홈스토랑)

 

 

오늘, 테라스에서 맛날까요?

당신이 꿈꾸던 하늘 위 집들이 (신혼부부)

 

 

https://www.youtube.com/watch?v=tWt86klkUHE

 

역시 디자인 워어드에서 상 받은 제품답게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 

 

그래서 인스타그래머블한 특징도 전달하면서

타겟층을 1인 가구, 신혼부부, 아이를

키우는 가족까지 정해서 보여주는 점이

잘 와 닿았던 것 같다.

 

 


 

마이셰프 : 밀키트는 마이셰프편

 

03 마이셰프 : 밀키트는 마이셰프편

 

밀키트 제품 타겟군이 생각보다 

젊은 층도 있지만 꾸준히 구매하는 사람들은

연령대가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니

 

그에 맞춰서 미스터 트롯의 출연진 영탁 님을 

모델로 선정하였다. 이를 활용하여 

카피도 탁이 많이 쓰였다.

 

-재료 탁

-소스 탁

-레시피 탁 

-한식 탁

-중식 탁 

-10분이면 탁탁탁

 

 

 

https://www.youtube.com/watch?v=rikhUH39UGM

 

 


 

2XU : 농구편

 

04 2XU(투엑스유) : 농구 편

 

이미 썸네일부터 잘생겼다. 

무슨 브랜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미 차은우 님 농구하고 있음... 

(그걸로 됐다) 

 

 

 

방송 핸섬 타이거즈에서도 보면

농구하는 모습이 차은우 님 밖에 안보이던데

그걸 광고주도 느낀 모양이다.

 

 

 

 

사실 나이키 같은 느낌을 주고 싶은 마음

+

제품 홍보를 해야 하는 마음

 

이 둘이 혼재돼서 살짝 아쉬운 포인트들이 있었는데

일단 스웨그 서체

사실 재작년까지만 해도 스웨그 서체가

유행해서 많이 쓰이긴 했는데

좀 지난 느낌이 들었다.

 

[카피]

기적을 바란다기보다는

노력한 만큼을 좀 더 원하는 것 같아요

 

차은우 님이 이렇게 말하고 겉 옷

벗으면서 제품을 강조한 컷들이 

좀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것 같다. 

 

 

http://2xu.kr/

 

2XU KOREA

가장 혁신적인 스포츠웨어 2XU(투엑스유)KOREA

2xu.kr

 

 

https://www.youtube.com/watch?v=fah-yo882w4 

 

반응형

'광고 > 매일매일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715_ 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7.15
200714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7.14
200702_ 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7.02
200626_ 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6.26
200622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6.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