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매일매일 공부

200717_광고 공부 업데이트

by 광고하는 원사원 2020. 7. 17.
반응형

우아아아아ㅏ아ㅏ앙

벌써 금요일이다,,, 진짜 시간 왜 이렇게

잘 가냐 진짜 쭊쭊쭊쭊 간다 

 


SM6 | 네이처락 | 미스터피자 | 

에프다이어리 | 칠성사이다 


 

 

SM6 : THE NEW SM6 [TCe300 터보엔진]편

 

00 SM6 : THE NEW SM6 [TCe300 터보엔진]편

 

티징으로 한번 봤었던 The New SM6 

이제 런칭편으로 나왔다. 

 

[카피]

앞으로의 SM6는 

이렇게 기억될 것이다 

 

RUN

 

새로운 심장, 새로운 SM6

Feel the drive

The NEW SM6

 

오,, 사실 카피적으로도 영상적으로도

별 메시지 전달은 없는 것 같다

 

 

엔진과 디자인을 강조하는 광고만 나와서 

그런가 최근 쏘렌토, 모닝 광고에 비해서 

아이디어 드러나는 광고는 아닌 느낌이다

 

 

 

 

[RUN 편]

-TCe300 터보 직분사 가솔린 엔진 

(잘 몰라서 그런 걸 수도...)

https://bit.ly/2CxSdX8

 

르노삼성자동차 SM6

THE NEW SM6 Feel the Drive

m.renaultsamsungm.com

 

 

https://www.youtube.com/watch?v=_hWoej67BzA

 

 


 

네이처락 포스트바이오틱스 : 유산균은 콕 찝어편

 

01 네이처락 포스트바이오틱스 : 유산균은 콕 찝어편

 

사실 요즘 건강기능식품 광고들이 너무 많아서

그중에서 전지현이나 김사랑 님 같은

모델 파워로 끌고 가는 제품들이 있다. 

 

 

특히, 

BB LAB 같은 콜라겐은 전지현 콜라겐

이라고만 검색해도 나온다.

 

 

그런 점을 감안했을 때 좀 평범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카피]

네이처락 너 유산균한테 뭘 한 거야?

용암해수로 미네랄 코팅

제주 용암해수 미네랄 코팅으로

유산균 내구성 강화

 

유산균은 콕찝어 네이처 락

포스트 바이오틱스

 

 


 

미스터피자 : 미스터트리오_범퍼편

 

02 미스터피자 : 미스터트리오_범퍼편

 

미스터트롯이 워낙 열풍이 세서 

출연진들의 광고를 많이 봐왔다. 

특히, 영탁 님 임영웅 님 

 

관심 없는 나도 이제 좀 신선함이 없는데

지금까지도 모델 파워로서 힘이 생길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은 들었다

 

 

30주년 기념을 맞아서 레전드 피자

3종을 한 판에 담았다는

미스터 트리오! 

 

-치즈 블라썸 스테이크 민호

-새우 천왕 영탁

-포테이토 골드 찬또 (이찬원)

 

 

 

셋이 모여서 함께 노래를 부르는 컨셉

 

강산 세 번 바뀐 긴 세월의 맛

민영 또가 추천드리오~

 

미스터 트리오~

 

 

https://www.youtube.com/watch?v=vQaqmvNrG4s

 

 


에프다이어리 드레스퍼퓸 : 나는 향기로 스타일링한다편

03 에프다이어리 드레스 퍼퓸

: 나는 향기로 스타일링한다 편

 

와 진짜 썸네일부터 예쁘다 한소희 님 ㅠㅠㅠ

 

사실 별 내용은 없쥬?

처음에 시작했 던 어두운 분위기에서

전환되면서 하얗고 밝은 이미지로

바뀌는 모습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매력이 진짜 개쩐다 

아무래도 리츠 광고 때만 봐도 

레드 계열이 잘 어울리는 모델인 것 같다

확실히

 

 

[카피]

바꿔봐

새로운 향기로 너의 스타일을

어떤 스타일도 향기로 완성되니까

 

나는 향기로 스타일한다

향기를 입다

 

FDIARY 

드레스 퍼퓸 

 

제품에는 관심 없지만 그래도 매일매일

향기를 입어보라니깐 한 번 사이트에

들어가 봤다.

 

 

솔직히 사고싶은 디자인은 아닌데 흡,,,

 

[에프다이어리 드레스 펴품 7가지]

300ml 7종 14,900원

01 리프레쉬

02 레몬트리

03 러브레터

04 레이니무드

05 쉬어머스크

06코지윈터

07 폴라리스

 


 

칠성사이다 : 새로움을 마시다 복숭아편

 

04 칠성사이다 : 새로움을 마시다 복숭아 아편

 

와 이렇게 별 내용 없을 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방탄소년단이 광고를 찍으면

국제적으로 판매량이 늘어난다는 팩트가 

있기 때문에 그 효과를 노리고 한 게 

아닐까 싶다

 

이게 머냐구요,,? 복숭아 나무 ㅋㅎ,,,

 

복숭아를 잡으러 뛰어다니는 방탄

 

상큼한 복숭아가

칠성사이다를 더 청량하게

 

음용컷

 

https://www.youtube.com/watch?v=8BuB-aPWo6E

 

반응형

'광고 > 매일매일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721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7.21
200720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7.20
200716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7.16
200715_ 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7.15
200714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7.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