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진짜,,, 태풍이 몰아쳐도 항상
출근한다,,,,
볼라벤 때도 학교 가고,,,
바비 때도 출근하고,,,
코로나 때도 출근하고,,,
나중에는 과연 ,,, 흑흑
R2M 모바일 | 한국관광공사 | 비비고 프리미엄 죽
00 R2M
: 모바일에서 끝없는 변신이 시작된다! 편
사실 R2M이라는 게임을 잘 몰라서
광고에서 이렇게 병맛 코드를
진지하게 가져가도 되는지는 모르겠다ㅋㅋㅋㅋㅋ
끝없는 변신이라는 주제를 두고 좀 재밌게
풀어낸 것 같은데 게임이 저렇게
살짝 나와도 되는 걸까?
도시에 괴물이 나타났다는 말에 멋. 지. 게 등장
일단 괴물의 모습에서 한번 터졌었는데
뒤에 괴물이랑 노는 게 귀엽기도 하고
웃긴 포인트였다
저 멀리서 트럼펫을 부르며 등장한 우리의
R2M 용사(?)를 어이없게 쳐다보는 씬
모바일의 힘으로!
R2M에서 끝없는 변신이 시작된다!
R2M 지금 다운로드!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2&v=7qxz8xlsN7k
01 한국관광공사 : Rhythm of Korea_Beauty 편
한국관광공사에서 나온 한국을 홍보 광고 영상!
모델은 ITZY 님~!!
썸네일부터 예쁘다 ㅠㅠㅠㅠ
각 멤버별로 컨셉들을 다양하게 하고
찍기도 하고, 멤버들이 다 같이 나오는 편도 있는 것 같다
명동에 있는 메이크업 플래그쉽 스토어랑
아이돌 메이크업, K-pop 스타의 메이크업을
즐겨봐~
이런 느낌인 것 같다
(사실 별 내용 없음)
https://www.youtube.com/watch?v=oNJWU8cm0eU
이번에 제주도 가서 본 스팟들이 많이 나와서 놀랬다
ㅋㅋㅋㅋㅋ힐링을 콘셉트로
휘닉스 제주 안에 있는 안도 타다오의 작품
유민 미술관 & 글라스 하우스
안에 작품보다 건축물 자체로도 볼 가치가 있다
진짜 강추!
https://www.youtube.com/watch?v=mum53QSo0lg
외국인을 타깃으로 한 광고인 건지 한국관광공사라고
하면 나오지 않고, 아래 계정에 들어가서 보던지
Feel the Rhythm of Korea(with ITZY)
라고 검색해서 보면 될 것 같다.
02 비비고 프리미엄 죽 : 죽이 맞다 편
유튜브 6초 범퍼로 '죽이 맞다'를 먼저 봤었다
'죽이 맞다'는
먹는 죽이 맞다랑 죽이 척척 맞다의 듀얼 미닝으로
가져가려고 한 것 같다
박서준 님이 모델인 비비고 시리즈는
항상 비슷한 각도에서 카피, 서준 님 먹고 끝
요런 느낌을 유지하는 것 같다
큼지막한 재료와 씹히는 쌀알
모두 죽이 맞아야
프리미엄 죽
프리미엄 죽,
비비고 가 되다
한식의 자존심
비비고 죽
맛이 보통 죽이 아니네
'광고 > 매일매일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31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 2020.08.31 |
---|---|
200828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 2020.08.28 |
200826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 2020.08.26 |
200818_ 광고 공부 업데이트 (0) | 2020.08.18 |
200812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 2020.08.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