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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매일매일 공부

200513_광고 공부 업데이트

by 광고하는 원사원 2020. 5.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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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진짜,,, 미춋다

어제는 진짜 뭔가를 할 수 있는 시간이 아녔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넘 바빴다..

수요일에 퇴근하고,,, 수요일에 출근 또 했다...

 

경쟁피티,,, 죽여,,,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  시즌 | 카누 시그니처 | 요플레 | LG벨벳 |

질병관리본부 | 사이오스 | 

 

 


화장품 광고 스러운 이미지
고윤정 님 

00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 피부, 더 빛나는 작품으로 편

 

사실 고윤정 님은 아이폰 11 할 때부터 

예쁘다고 많이 생각했었다.

그런데 화장품 광고에도 이렇게 잘 어울리는구나

 

피부가 진짜 너무 좋고, 하얀 이미지랑 

제품이 주는 컨셉 이미지랑 연결이 잘된 것 같다.

 

 

예전에 학교에 특강 왔던 

디자이너 분이 연작 관련한 VMD 담당했던 

것으로 기억나는데, 성함이 생각이 안 난다..


시즌 광고 모델 배우 김다미님

01 시즌 : SEEZN 편

 

CJ E&M과 JTBC가 만든 넷플릭스의 대항마

시즌! 

 

이번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조이서 역할로

화제를 끌면서 역시나 광고를 찍을 줄 알았죠?

박서준, 안보현 님을 이어 더 

광고를 찍지 않을까 싶다. 

 

시즌 광고는 사실 작년 CJ E&M 자소서를 쓰면서 하고 싶은

프로젝트(?)로 써낸 기억이 있기 때문에

계속 관심이 간다. 

 

 

그 당시 기획서 일부 

 

‘스페이스(spAce) ’에 빠져봐

‘무한한’ 콘텐츠에 빠져든다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CJ ENM의 콘텐츠가 워낙 다양하여 볼 수 있는 게 너무 많다는 의미와

재밌는 콘텐츠를 보면 눈을 떼지 못하고 빠져들어

정주행 하게 된다는 뜻을 담으려고 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합니다.. 벌써,,,

 

 

 

 


 

 

 

카누 시그니처 모델 공유 님

02 카누 시그니처 : 가치 편

 

작년, 2019년에 카누 시그니처 전시회, 팝업 스토어를 

갔다 왔었다. 카누 시그니처는 기존 카누에 비해

더 좋은 원두와 향을 가지고 있다.

라고

 

기억을 하는 게 맞는 건진 잘 모르겠다 ㅎ~

 

이번에도 그런 이미지와 빅모델 

공유 님의 결합으로 만들어진 

광고인 것 같다.

 

 

 


 

 

 

지그재그의 이어 배우 한예슬 님 

 

03 요플레 프로틴 : 요플레에 프로틴을 더하다 편

 

아니, 역시 

너무 예쁘잖아! 건강미 뚞뚞 ㅠㅠ 

 

사실 요플레 같은 요구르트 제품에 프로틴이

들어간 게 새롭다는 느낌은 없는데, 

배우 한예슬 님의 이미지가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아닙니까~?

(흔한 팬심 ) 

 

오늘도 그러면

유튜브 채널 홍보해야죠? 

 

https://www.youtube.com/channel/UCA6uTV8GcNJ-AbCz4kw9Buw

 

한예슬 is

한예슬의 특별하진 않지만 소소한(?) 일상의 유튜브 채널! Han Ye Seul's ordinary and simple YouTube channel Instagram @han_ye_seul_

www.youtube.com

 

 


 

 

LG 벨벳 : Design Video편

 

04 LG 벨벳 : Design Video 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LG벨벳,

제품이 부각된 광고가 나올 것이란

예상은 했다.

 

 

근데 사실, 나는 LG시그니처 같은 그림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어서

좀,, 기대감이 푹 죽었다. ㅠㅠ 

 

핸드폰은 또 다른 영역인 건가?!

 

 

 

https://www.youtube.com/watch?v=1aTSt6QuI0Y

아니 진짜 제가 실망한 이유가

좀 이해가지 않나용,,,?

 

시그니처급의 고급짐이 아ㄴ ㅣ 더라도,,,

뭔가 사정이 있겠죠~

 

 


질병관리본부 : 영감의 변화편

 

05 질병관리본부 : 영감의 변화 편 

 

 

영감이 변했다... 

손수건을 주고,,,

소독하고,,, 

 

코로나 19로 

아빠도,

영감도

변했다.

라는 메시지 전달을 하는 광고였다. 

 

변화를 낳는 변화.

 

앞단 부분까지는 질병관리본부가 전달하고자 하려는

무난하게 잘 보였던 것 같다. 재밌었던 점은 

뒤에 로고가 벌어지는 장면이었다. 

 

로고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바뀌었다.

이태원 클럽 사건들이 터지면서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한 것 같다...ㅎ..

 

 


 

 

 

사이오스 올레오 : 골든오일로 지키는 모발의 골든타임편

 

06 사이오스 올레오 : 골든오일로 지키는 모발의 골든타임 편

 

사실 이 브랜드를 모르고 앞단에 

아트적 비주얼 나오는 것만 보고

페인트 광고인 줄 알았다.

 

근데 염색 관련된 제품이었다니 ,,,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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