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매일매일 공부

200514_광고 공부 업데이트

by 광고하는 원사원 2020. 5. 14.
반응형

Oh Oh~Oh~ Oh~  목요일~

드디어 목요일 ~ 오늘은 아이디어만 내면 되니깐,, 

바쁘진 않겠G,,,

 

 


MBC 대한민국 정부 | 우리 카드 카드의 정석 |

앙팡 치즈 | 모닝 어반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We Believe : 덕분입니다편

00  We Believe : 덕분입니다 편

 

위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코로나 19가 이렇게 마무리될 줄 알았는데,

언제 끝날지 피곤하기도 하고, 

다들 지칠 것 같다.

 

요즘 코로나 관련해서 기업 PR, 광고들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 것 같다.

이런 상황에 숨은 영웅들을 집으면서 

믿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했던 것 같다.

 

사실 그림 측면에 있어서는 모델 비율이 

너무 좋아서, 김수현 님인가?

했는데 박해진 님이었다... 미춌다,,,

 


 

 

카드의 정석, 우리카드

01 우리 카드 : 카드의 정석 편

 

쓰고 쓰고 쓰고

애쓰고 힘쓰고 마음 쓰고

 

사실 모델 측면이나 내용이나 좀 평범한데?

어제 KB국민 카드를 봐서 그런지, 

약하다는 느낌을 좀 받았다.

 

워낙 저쪽이, 모델이 박서준 님이기도 해서 

시선을 끌어서 그런가, 

모델 파워와 아이디어의 힘을 

살짝 느끼게 되었다. 

 

 

카드의 정석, 우리 카드

 


 

앙팡치즈 까요까요 : 헤이지니의 까요까요편


02 앙팡 치즈 까요까요 : 헤이 지니의 까요까요 편

 

사실, 치즈의 내용보다 

헤이지니와의 콜라보 내용이 더 관심이,,,

 

 

헤이지니하면 아는 내용은 어린이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유튜버로 알고 있다. 

 

 

(또한, 마세라티 타는 모습이 굉장히 멋있었던,,

모습으로 기억한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det8uJfTFlACtY05BQmJ1Q

 

 

헤이지니 Hey Jini

친구들 안녕👋 헤이지니의 지니에요 지니의 유트브 채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지니의 신나고 재밌는 영상들을 만나보세요!! 지니를 항상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어린이친구들과 어른이 친�

www.youtube.com

 

 


 

 

 

시작 썸네일 이미지 

03 2020 모닝 어반 : 공연 직관러 편

 

 

사실 첫 시작을 왜 저렇게 하지?

(원 안에 들어있지?)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인스타 아이디 이미지에 맞춰서 

의도가 된 화면이었다. 

 

 

 

 

 

약간 요즘 인스타그래머블 한

콘텐츠가 우선시되는 세상이나 보니,

자동차에 있어서도 타겟팅을 정하고 

SNS를 중심으로 풀어간 것 같았다. 

 

공연 직관러를 위한, 

후방 충돌 방지 보조 BCA | 시원하게 통풍시트 ( UVO 원격 공조 제어)

 

 

틈나면 여행가를 위한,

전방 충돌방지 보조 FCA  | 동급 최고 연비 15.7Km/l

 

 

먹스타 그래머를 위한,

8인치 UVO 내비게이션 | UVO 하차 후 최종 목적지 안내 |

전방 충돌 보조 방지 보조 FCA

 

 

프로 쇼퍼를 위한,

차로 유지 보조 LFA |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RCCA |

 

 

사실 모닝에 크게 관심 있는 건 아닌데,

각자 편마다 톤 앤 매너나 깨알 재밌는 포인트들이

있어서 정리를 한번 해봤다. 

 

모닝과 대조대는 컬러감이 확 시선을 끄는 것 같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 러쉬플러스 X 코커편

04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아니,ㅋㅋㅋㅋㅋㅋㅋ 저 썸네일부터 

사실 뭘 표현한 건 알았다.

그런데 

왜 코커지? 

 

이런 생각으로 계속 보고 있었는데,

 

코,,,커,,,?

이건 살짝 어이없었다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합성한 것 같잖오,,, ㅠ뭐야 진짜

 

김민아 님,,, 따흐흑,,,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 러쉬플러스 X 드맆상담소 CC편편

 

장성규 님과 김민아 님이 

사연을 받아서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컨셉이다. 

 

첫 번째 CC 편,

CC라고 해서 대학교 커플인 줄 알고 

사연을 소개해주는 콘셉트.

알고 보니 초등학생

(Classroom  Couple)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 러쉬플러스 X 드맆상담소 과제폭탄편

두 번째 과제 폭탄 편

뭐, 이건뭐,,

 

세 번째 으응,,, 그래요,,,

 


 

전반적으로 좀 정리가 빨리 끝난 느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론칭 광고부터

정리를 해서 그런지 뭔가 익숙한 느낌이었다.

 

 

반응형

'광고 > 매일매일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519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5.19
200518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5.18
200513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5.13
200511_광고공부 업데이트  (0) 2020.05.11
200508_광고 공부 업데이트  (0) 2020.05.08

댓글